이 사건은 한 남성이 화장실로 들어가는 여성을 보고 욕정이 생겨 본인의 휴대폰으로 피해자의 신체를 촬영하기로 마음먹고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공용화장실에 침입하는 행위를 하였다고 현행범으로 체포되었던 사건입니다.
사건 피해자는 처음부터 남성이 자신을 따라와 화장실에서 촬영 할 목적으로 범죄행위를 한 것이라 주장하였습니다.
가해자인 남성은 수원성범죄전문변호사 제일좋은법률사무소에서 자신은 여성을 뒤따라 화장실에 들어가지 않았고, 그 당시 술에 많이 취해 우발적으로 촬영을 한 것이라고 범죄의 고의성을 부인하였습니다.
이런 남성의 주장을 입증하지 못한다면 성적목적다중이용장소침입죄에 무죄를 주장하지 못하고 어쩔 수 없이 혐의를 인정하며 선처를 구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의뢰인과 그 날에 상황과 일정에 대해서 상세하게 상담을 하고 사실관계를 파악 한 후 의뢰인에 무죄를 입증 할 수 있는 증거를 찾기위해 건물의 위치와 화장실에 위치 도로와의 거리 등 현장검증을 실시하였습니다.
그리고 수원성범죄전문변호사는 의뢰인 전화기에 사용기록과 촬영기록을 분석하였습니다.
의뢰인은 사실 성적목적을 가지고 화장실에 침입한 것이 아니고 술을 같이 마신 지인을 택시 타는데 까지 데려다주고 오는 길에 소변 및 구토증상이 일어나 건물에 있는 화장실에 들어가게 된 것이라는 정황과 증거를 수원성범죄전문변호사 변호인의견서와 함께 수사단계에서부터 제출하며 무죄를 주장하였습니다.
이러한 주장은 증거와 정황설명으로 받아들여져,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위반(성적목적다중이용장소침입)혐의에 대해서 증거불충분 혐의없음 으로 불기소 처분을 받은 사례입니다.
성범죄에서 중요한 초기 대응과 증거
확보, 변론방향 등 올바른 대처를 하기 위해선 수원성범죄전문변호사와 상의하고 도움을 받으시는게 안전한 방법입니다.